기타 창작/글집 (더 나은 이야기)

[더 나은 이야기 25] 남이 준 행운

창작꾼 븐틴이 2024. 6. 10. 22:30
728x90
반응형

창작일 : 2024.06.09
 




남이 준 행운





졸업
떠나가는 친구들이 나의 행운을 빌어준다

전역
남겨진 전우들이 나의 행운을 빌어준다

여러 일들로 끝나간 관계 속
모두가 나의 행운을 빌어 주었다

남이 준 행운을 소비해
나의 엔진을 가속시켜
열심히 달릴 수 있었다

끝나가는 인연에서 나지막이 말하는 응원
이제 남이 준 행운
굳이 버리고 갈 필요가 있을까
어떤 방식이든 긍정적인 원동력으로 삼으면 안 될까?

항상 떠나가는 사람들이
나에게 행운을 빈다


 

 

(이 글의 저작권은 '창작꾼 븐틴이'에게 있습니다)




추가 되는 이야기

쌓여가는 인간관계 속

생기는 관계가 있다면 없어지는 관계가 있다.

 

어느 날 문득

떠나간 사람들

말로만 떠나갔지, 이제 환경이 달라져서 보지 않는

닿지 않는 사람들을 생각하게 되었다.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누군가와 헤어질 때

모두들 항상 나의 행복과 행운을 빌어준 거 같았다.

나 또한 남겨진, 떠나가는 이들에게 행운을 빌어 주었다.

 

그 행운을 가지고 진짜 열심히 살았던 내가 상기되었다.

어떤 이유든,

남이 준 행운을 부정적으로 여거 더 열심히 살았던 때도 있었고,

오히려 긍정적으로 여겨 나의 엄청난 발전을 이룰 수 있었다.

 

어떤 친구가 말했다.

그 행운 어쩌구 버려라

옛날같으면 에잇! 버렸지! 할텐데

요즘은 행운이 많이 필요해서 그런지

 

굳이 남이 준 행운과 응원을 쳐내고 싶지 않았다.

 

 

 

 

광고, 출판, 창작, 2차 창작 등등 문의
@creator_venteen / 콘텐츠용 인스타계정
2ehdgh17@naver.com / 개인이메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