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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08 - [게임/게임 기획] - 감각 발현 로그라이크, No Sense
감각 발현 로그라이크, No Sense
혼자 진행했다는 것에 쓰담쓰담.. 하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좀.. 디자이너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는.. 혼자 PR 영상도 깜찍하게(?) 찍기도 하였다. 게임의 주요 컨셉은 쉽게 말해 RPG에서의 스탯
ldh-createworld.tistory.com
해당 글은 GIGDC 공모전 출품을 위해 작성된 기획안이었다.
이번 게임개발연합동아리에서 제안서로 다시금 수정하게 되었다.
결론부터,
결국 1차 팀빌딩에서 팀을 꾸리지 못하였다.
발표도 나쁘지 않게 했고, 그에 따라 여러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신청서도 많이 받았다.
하지만, 짧은 시간 내에 제안서를 검토하고 팀원을 설득하는 과정이 스스로가 매끄럽지 않았다.
결국 원하는대로 팀을 꾸리지 못하였고,
폭파하기로 해버렸다.
어찌보면, 리더형 기획자에서
팔로워형 기획자로 더욱 배울 점이 많을 것이라 긍정적으로 생각했고,
나중에 내가 팀원으로 다른 분들께 신청했으면... 더 재밌는 일이 일어났을 것이란 기대 또한 하였다.
(물론 팀빌딩 당시, 팀장의 경험도 무척이나 재미있었다.)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는 경험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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