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창작/기타 창작 활동

최근 만들었던 로고들..!!!

창작꾼 븐틴이 2021. 3. 28. 12:46
728x90
반응형

최근 여러 들어 로고 만들 일이 많아졌어요!

 

물론, 그리 잘 만들지도 않고 거의 콘티나 아이디어 제출용으로 끄적거린게 많아서...

정식 확정된 로고가 아닌게 많습니다!!

(다른 금손분들이 좋게 수정해주셨어요!!)

 

요거는 제 유튜브에서 진행할 콘텐츠 로고만든거에요!!

1. 약간의 노래 콘텐츠라 마이크모양을 넣고 싶었구

2. 필모그래피 패러디라 필름처럼 보이고 싶었어요

3. 결론은 저 따위.. ㅎㅎㅎㅎ

 

최근 콘텐츠에 넣은 그냥 글씨 로고

이렇게 요즘 제작하는 콘텐츠에 자체 로고를 많이 넣고 다닙니다!!

 

 

요것들은 대외활동 사전미션들에 제가 만들었던 초안(?)들!!

 

거의 다는 다른 금손분들이 좋게 만들어주셨고

 

아쉬워서 제 블로그라도 올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